본문 바로가기
1. 육아정보│육아템│육아법

서산 여름 실외물놀이장, 실외수영장, 야외물놀이 :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2024]

by dandan-mom 2024. 8. 16.
반응형

서산 여름 실외물놀이장, 실외수영장, 야외물놀이  :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이번 여름도 무척이나 더운 것 같아요
휴일이면 물놀이할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니는 중이랍니다ʕ •̀ ω •́ ʔ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서산시에서 운영 중인
서산 여름테마파크라는 곳인데요
매년 여름에는 실외물놀이장, 겨울에는 눈썰매장으로
변신하는 곳이랍니다
어린이를 위한 2개의 슬라이드 풀, 맘앤베이비 풀,
친환경 버블놀이 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구요

청소년과 성인을 위한 대형 유스풀과 조립식 수영장,
워터 봅슬레이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ه❤


https://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161329

충남 서산 여름 테마파크 개장, 다양한 물놀이 즐길 거리 제공 - 천지일보

[천지일보=최치선 여행전문기자] 충남 서산시에 위치한 여름 테마파크가 7월 20일 성연면 왕정리에서 공식 개장했다. 이번 테마파크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www.newscj.com

출처 : 천지일보



운영시간 안내
월요일을 제외 한
1부 10:00-13:00
2부 14:00-17:00


어린이들은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풀장에 들어갈 어른들과 봅슬레이를 이용할 이용객들만
2천 원에 입장가능하다고 합니다.
8월 25일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저희 일행은 아이들이 어려 입장료를 내고 이용했어요
입장료를 내면 팔찌를 주기 때문에 착용하고
계시면 된답니다
이번에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안전요원들이 구석구석에 배치되어 있어
뭔가 안심이 되는 곳이었어요ʕ●⁰̈ᴥ⁰̈●ʔ

https://naver.me/GG7oQvlo

네이버 지도

서산테크노밸리국민체육센터

map.naver.com

지도 : 서산시 국민체육센터


서산시 국민체육센터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네비 찍고 오시면 돼요
근처에 오시면 현수막으로 안내되어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아요✦‿✦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1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

프로 보부상인 저는 넥튜브와 비치타월, 수건,
아쿠아슈즈, 여벌옷, 모자, 물총 3개, 방수팩 등등
부지런히 챙겨갔답니다🎔

일단,
외부음식은 기본적으로 금지이며
테마파크 내에 쉼터 겸 주전부리를 사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기 때문에
이유식을 제외 한 음식들은
반입금지라고 안내되어 있어요
그치만 집에서 간단히 싸 온 간식정도는
다들 드시고 계시더라구요Σ(O_O)
안전요원도 딱히 제지하지는 않았어요
그렇지만 매점이 있기에 테마파크 안에 있기 때문에
안에서 사드셔도 충분합니다.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시설배치도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시설배치도

키즈존과 성인들과 청소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존으로
구분되어 있어요❤ه❤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2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3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4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5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6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

키즈존은 수심 50cm로 어린 영유아 아이들이
이용하기에 안전해 보였어요ʕ •̀ ω •́ ʔ
키즈존에도 미끄럼틀 에어바운서가 있어
아이들도 나름 스릴(?) 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₃⚈
매 회 50분 간격으로 운영하며
10분 정도 휴게시간 후에 다시 이용가능해요
휴게시간 동안에는  입구 쪽에 설치되어 있는
스프링클 터널(?)이 작동되어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었답니다'◡'✿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7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8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9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열심히 노는 단우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이용객 쉼터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이용객 쉼터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이용객 쉼터
이용객 쉼터

돗자리를 펴고 이용할 수 있는 평지의 이용객 쉼터와
매점 앞 파라솔 테이블이 있어 자리는 여유가 있었어요.
쉼터 안에는 에어컨이 나와
좀 큰 아이들과 오시는 부모님들은
안에서 쉬고 계셔도 되게끔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유아들이라
쉼터이용은 하지 못했답니다ㅎㅎㅎㅎ;;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 11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보트 타는 중인 단우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12열심히 보트 작동 중인 단우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13
키즈존에서 보트타는 단우

이렇게 보트가 5~6개 정도 있어서
그닥 붐비지 않게 보트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ღ


워터슬라이드 이용안내
워터슬라이드 이용안내

워터 슬라이드 이용 시 주의사항입니다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유스풀1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유스풀2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유스풀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유스풀3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유스풀4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유스풀5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유스풀6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유스풀 후기

단우네는 넥튜브를 챙겨 와서 유스풀에서도
놀 수 있었어요
수심 70cm 정도로 어른과 청소년이 이용가능하고
유아들은 부모동반하에 입장가능했답니다ㅎㅎ
원래 깊은 곳을 무서워하는 단우였는데
이번에는 엄마와 함께 같이 들어가고 튜브도
편했는지 아주아주 즐겁게 즐기다 왔어요ㅎㅎ

덕분에 엄마는 너무 피곤쓰했지만
좋아하는 단우의 모습을 보며
힐링이 되기도 했답니다?🫠
저는 방수팩도 가져갔는데 정말 요긴하게 사용했어요
대신 화질이 뿌옇게 나오기는 해요
그래도 즐거워하는 단우의 모습을 남길 수 있어
위안을 삼을 수 있었습니다ღ
(그래서 중간중간 사진이 뿌옇게 나온 거는 방수팩에
넣어 찍어서 그런거예영 😂)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14
서산시 테마파크 조립식 수영장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15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16서산시 여름테마파크 워터슬라이드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17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

파도풀이라고 하나요?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조립식 수영장이 한 군데
더 설치되어있었어요
그리고 그 옆에는 워터봅슬레이가 운영 중이었고
입장료 외 2천 원 추가요금을 내면 이용가능 한 것 같아요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1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2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3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4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

편의시설로는 탈의실, 간이화장실, 드라이존,
공동 샤워장, 수유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ദ്ദി❁´ω`❁)
공동샤워장은 찬물만 나와 호다닥 씻겨야 했어요
화장실의 경우 저는 이용을 안 했지만
일행이 사용해 보더니
냄새도 나고 깔끔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단우는 쉬야통을 챙겨가서 그걸로 해결했어요!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5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6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7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8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9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10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편의시설안내

매점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한다면
하루종일 놀 수 있는 곳이었어요
옆 돗자리에서 짜파게티를 먹는데
그렇게 냄새가 좋을 수가 없었답니다

구명조끼, 튜브, 수영모, 썬베드들이 대여가능해요
튜브 바람 넣는 곳도 따로 있었습니다!
썬베드존은 너무 햇빛아래라
이용하는 사람들이 한 명도 없었어요;

(태양을 피하고 싶,,,,)


소나기 내리는 중에도 노는 아이들
쉬지 않는 아이들

저희는 점심은 밖에서 먹이기로 해서
1부 끝나고 나오려는데
소나기가 내려 비가 그치길 기다렸다가 나왔어요
더 놀고 싶어 하는 아이들이
바닥에 고인 빗물에 첨벙 대며
아쉬운 마음을 달랬답니다.

이상 서산시 여름테마파크 방문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