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육아정보│육아템│육아법

내돈내산 아티바바 아이장난감추천 : 아티바바 라이트바다채집세트, 자연관찰도구 [2024]

by dandan-mom 2024. 9. 9.
반응형

내돈내산 아티바바 아이장난감추천 : 아티바바 라이트바다채집세트,
자연관찰도구

 
오늘은 아이들이 바닷가에서 해루질할 때
필요한 장난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가 좀 큰 후로는 바깥놀이할 때
바다로 종종 가게 되네요🐳
그러다 보니 해루질 장비들을 하나둘 들이고 있어요👍🏼

해루질용으로 가슴장화도 들였는데
날이 더워 아직 개시도 못했어요 ʕ ´•̥ ᴥ•̥`ʔ
10월 실습이 끝나면 주말마다 바닷가로
출동해야겠습니다ʕ •̀ ω •́ ʔ
저는 인스타공구로 사서 배송비포함하여
22,800원에 구매하였어요😃
근데 지금 최저가를 찾아보니 롯데온 사이트가
가장 저렴한 것 같네요!


https://s.lotteon.com/WyvydprWq

[아티바바]아티바바 라이트 바다채집세트 : 롯데ON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

출처 : 롯데온 아티바바 라이트 바다채집세트 구매링크


인스타공구를 찾아보시고 그다음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 날에도 바다를 다녀왔는데
또 꽃게 잡으러 가고 싶다고 해서
단우아빠가 단우데리고 바다에 또 다녀왔어요!
그동안 저는 집에서 밀린 집안일을 했답니다?
분업이 확실한 단우네❤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1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2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3
열심히 꽃게 잡는 중인 단우

한동안 아파서 바깥활동을 잘 못한 단우였는데
이번주 주말에는 내내 바다에 다녀왔어요 '◡'✿
역시 햇빛을 봐야 더 안 아픈 것 같은 김다뉴...

실습 끝나면 더 열심히 데리고 놀러 다녀줘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ㅎㅎㅎ


아티바바 스마트스토어 메인사진
출처 : 아티바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이미지

제가 구매한 제품이에요!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성품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라이트 나오는 모습
출처 :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스마트스토어 이미지

일단 구성품은 상단의 이미지와 같아요
어깨끈, 관찰가위, 집게, 돋보기, 채집망, 채집삽, 채집통
이렇게 들어있구요 채집망과 채집삽은 분리가 가능해요
분리해서 통에 함께 담았다가 바닷가 가서
조립한 다음 사용하면 된답니다😝

불 나오는 것도 너무 이뻐요 ㅎㅎ
단우도 무척 신기해하고 좋아했어요!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4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5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6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로 자연관찰중인 단우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7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8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9
자연인 컨셉으로 자연관찰중인 단우

 엄마빠는 너무 더운데 아이들은
너무나 좋아하는 자연관찰..
단우와 함께 타들어가는 단우엄빠..
그래도 뭐.. 너만 행복하다면야...⚈₃⚈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10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11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12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

아빠한테 사진 좀 찍어달라고 미션을 주었는데
잘 찍어준 것 같아요 ㅎㅎ
꽃게보다 작은 게를 그이?라고 하던데
(사투리일까요..?)
그이와 조개, 석화를 잡아온 단우예요
석화는 깨 보려고 하다가 손가락 부상을 입었다고 
오늘 아침에 대일밴드 붙여달라더라고요🥹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 13
자연관찰중인 단우

배도 안 고픈지 아빠랑 한참 놀다가 돌아왔어요 ㅎㅎ
다녀와서는 무용담을 늘어놓던 단우🖤
요즘 말이 많이 늘어서 웃긴 말들을 많이 하는 단우예요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14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15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16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17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사용모습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18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19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20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21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사용중인 단우

바닷가에 놀러 가서 아주아주 야무지게
놀고 온 것 같네요 ㅎㅎ
돋보기도 있어서 잡은 자연물들 관찰하기에도 good🩵

아이도 좋아하고 엄마들도 한 손에 딱 들고 다닐 수 있게
만들어져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상 아티바바 바다채집세트 구매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