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여행 │ 카페

충북 옥천, 보은, 속리산 연꽃카페 추천 : 야외카페 로터스 블라썸 LOTUS BLOSSOM [2024]

by dandan-mom 2024. 9. 10.
반응형

충북 옥천, 보은, 속리 연꽃카페 추천 :
로터스 블라썸 LOTUS BLOSSOM

오늘은 지지난주에 다녀왔던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ه❤
단우맘은 가을의 하늘을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요즘 하늘 너무 이뻐요 ㅎㅎ
산책 나가면 하늘사진부터 찍는 요즘입니다☁️☁️
가을하늘은 사랑이야....
오늘은 옥천으로 시댁식구들과
1박 2일 놀러 갔다 오면서 
들린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https://naver.me/FWJP6hNL

 

LOTUS BLOSSOM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5 · 블로그리뷰 218

m.place.naver.com

출처 : 네이버 지도 로터스블라썸


일단 저희가 갔던 날은 날씨가 오늘처럼
너무 덥지는 않았어요..
날씨는 왜 역행하는가...
절기상 가을이나 여름 같은 나날들...이네요

로터스 블라썸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법주사로 104 로터스 블라썸
월~일 : 10:00~21:00
0507-1407-1360


네비에 검색하실 때 로터스라고 꼭 치셔야 해요!


충북 옥천, 보은, 속리산 카페 : 로터스 블라썸
로터스 블라썸 외관


이날은 하늘에 떠있는 구름들도 이뻤어요...♥️
가족들과 함께하는 주말이라 더 이뻐 보였던걸 지도..⚈₃⚈
주차장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자체 주차장이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로터스블라썸 야외정원1로터스블라썸 야외정원2로터스블라썸 야외정원3로터스블라썸 야외정원4
로터스 블라썸 야외정원


여기 카페는 실내인테리어보다는
야외정원이 멋있었던 곳이에요🤍
아직은 더워 저희는 실내에서 먹고 야외정원에서는
잉어밥주고 사진만 찍고 들어왔었어요🐟
좀 더 선선해지면 밖에 테라스에서
먹으면 힐링될 것 같아요


로터스 블라썸 야외정원1로터스 블라썸 야외정원2로터스 블라썸 야외정원3로터스 블라썸 야외정원4
로터스 블라썸 야외정원에서 단우ღ


연꽃이 만개해서 연못에 가득 차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그 아래에 잉어들이 한가득🎏🎏
물고기밥 주기 좋아하는 단우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


잉어밥 뽑기1잉어밥 뽑기2
잉어밥 뽑기중인 단우


이곳은 잉어밥을 뽑기 형식으로 뽑을 수 있게
해두었더라고요🤩
✅카운터에서 동전을 바꿔준답니다
스스로 뽑기에 동전을 넣고 뽑기 중인 단우
역시나 뽑고선 좋아하던 단우예여 ㅎㅎ


잉어밥 주는 단우1잉어밥 주는 단우2 잉어밥 주는 단우3잉어밥 주는 단우4
잉어밥 주는 단우


첫 번째 사진에 잉어들 보이세요?
잉어도 엄청 많고 민물고기인가요?
까만 물고기들도 엄청 많았어요 
너무 많아서 징그러울 정도였다는..
그래도 단우는 한번 다 주고 또 주고 싶어서 
할아버지한테 천 원 얻어내서 또 주러나 갔다 왔답니다
듬직한 단우빠..🥸
육수장인인데 단우랑 같이 나가서 잉어밥주고 왔다지요
ㅎㅎㅎㅎ
우리 집 대장 김단우군👦🏻


로터스 블라썸 야외정원에서 단우


어린아이들은 진짜 더워도 밖에서 너무 잘 놀아요..
같이 놀아주는 엄마빠들만 타들어가는 거 같아요...
덕분에 제 팔도 빼빼로가 되었어요????


충북 옥천, 보은, 속리산 카페 : 로터스블라썸 실내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는 이래요 ㅎㅎㅎ
시킨 거는 아무 생각 없이 못 찍었지 뭐예요 ㅎㅎ
저는 비타민 충전 겸 백향과에이드
어머님은 대추라떼 남편은 홍시스무디? 주문했는데
으른입맛인 어머님은 대추라떼가
엄청 맛있다고 하셨어요 👍🏼👍🏼👍🏼
홍시스무디? 이름이 이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홍시스무디 꼭 드세요!
진짜 한번 더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ㅎㅎ
제가 시켰던 백향과는 단우빠한테로.... ^^


로터스블라썸 무지개케이크로터스블라썸 무지개케이크먹는 단우
무지개 케이크 먹는 단우


단우가 어머님이랑 카페를 몇 번 다니면서
무지개 케이크의 맛을 알아버렸나 봐요 ㅎㅎ
일어나려 했더니 무지개 케이크 먹는다고 울어서
단우빠가 한 개 사줬는데 웬걸 너무 잘 먹었어요🍰
처음에는 나눠주다가 다 먹어가니
못 먹게 하던 단우였습니다 ㅎㅎ
제가 먹어봤을 때도 퐁신퐁신하게 맛있었어요🫶🏼


로터스블라썸 야외테라스
로터스 블라썸 야외테라스


이렇게 야외테이블도 있었는데...
날씨만 좀 선선했더라면 밖에서 먹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쉬웠어요🥹
그리고 카페 맞은편에 정이품송이라고
엄청 멋들어진 나무한그루가 떠-억 하니 있더라고요!
사진 찍으면 인생샷감이였는데 그냥 왔어요..... 아쉬움....

그래도 잉어먹이 주고 단우사진 찍어주고
홍시스무디도 맛있었어요?
속리산 가시는 길에 한 번씩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로터스블러썸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