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생활정보│살림꿀팁

당진 서산 꽃풍선 이벤트 꽃다발 풍선 후기 : 플러피벌룬 [2024]

by dandan-mom 2024. 7. 20.
반응형

 당진 서산 꽃풍선 꽃다발 풍선 후기 : 플러피벌룬 


 

오늘은 꽃다발 풍선 구매후기예요⎝⍢⎠

친한동생이 9월 출산이라

베이비샤워를 해주기 위해

주문했어요꒰⍢꒱

 

당진에 사는 이모네집에 볼 일이 있어

당진으로 픽업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https://naver.me/xPvMN8xM

 

플러피벌룬 : 네이버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당진 꽃풍선 플러피벌룬

 

http://pf.kakao.com/_tsjWG

 

플러피벌룬

당진풍선•당진꽃풍선•헬륨풍선•레터링풍선•용돈풍선 행복한날 플러피벌룬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pf.kakao.com

플러피벌룬 카카오

 

(@fluffy__balloo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플러피 벌룬 인스타그램


저는 카카오톡을 통해 주문했어요ㅎㅎ

원하는 사진은 

인터넷으로 찾아서

가능한지 문의하시면 되요ʚ♡⃛ɞ

색상 조율가능하고 

크기들이나 꽃송이 수도

픽업일자도 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화요일날 주문했고

토요일에 픽업했습니다❣

없는 색상은

주문해서라도 만들어 주시니

미리 문의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ദ്ദി◍•ᴗ•◍) 


플러피벌룬 꽃다발 풍선 후기


짜잔⛧

픽업하기 전에 

이렇게 사진을 보내줘요〃'ᴗ'〃

동생 아이 성별이 남자아이고

함께 주문한 케이크가 연하늘이라

블루와 크림색 그리고 꽃도

몇 가지 색상을 

섞어줄 수 있는지 문의했었어요⚈₃⚈

카톡으로 상담하면서

색을 정하고 실물사진을

보내주셨는데

오모나!!

너모 맘에 들쟈나요!!!!!!

포장도 엄청 꼼꼼하게 해주세요

 


플러피벌룬 꽃다발 풍선 구매후기1플러피벌룬 꽃다발풍선 구매후기2
플러피벌룬 꽃풍선 후기


 

이거보세요!

혹시라도 터질까봐 

공기도 쮸아아압 빼쥬시고

포장자체도 엄청 짱짱하게 해쥬십니다ദ്ദി・ᴗ・)✧

제가 사는 지역에서도

구매해봤지만 여기가 훨씬 더 잘하는 거 같아서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거 같아요!

용돈박스,레터링풍선,헬륨풍선 택배도

다다 가능해여 ⛧

 


플러피벌룬 꽃풍선 구매후기3플러피벌룬 꽃풍선 구매후기4
플러피벌룬 꽃다발 풍선후기


플러피벌룬 꽃다발풍선 구매후기5플러피벌룬 꽃다발풍선 구매후기6
베이비샤워 이벤트


케이크는 다른 동생이 주문을 했고

픽업은 제가해서

집에와서 미리 꾸며보았어요

집들이 준비와

베이비샤워 준비하느라 

하루가 호다다다닥 지나갔답니다?

 

 

단우와 같이 있어서

혹시라도 풍선을 건들일까봐 

조마조마했지만

풍선보다는 케이크에 

더 관심이 많던 아이(・ω<)

그리고 졍이이모가 있어

다행히 민디이모의

베이비샤워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당~❥


플러피벌룬 꽃다발풍선 구매후기7플러피벌룬 꽃다발풍선 구매후기8플러피벌룬 꽃다발풍선 구매후기9플러피벌룬 꽃다발풍선 구매후기10
민디이모의 베이비샤워🎔


옆에 있던 동생이 벌써 다 찍었냐고

할 정도로 호다닥 찍었는데

너무 예쁜  꽃다발풍선덕에

찍는 족족 이쀼게 나왔어요ㅎㅎ

 

 

민디이모 순산 후에 만나요∿ ෆ

 

이상 내돈내산 꽃다발 풍선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